피트니스 앤 유: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한 몇 가지 조언

피트니스 앤 유: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한 몇 가지 조언

피트니스 앤 유: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한 몇 가지 조언

건강은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건강할 때 입니다.

사람들은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면 건강하고 행복하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배우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광범위한 움직임을 통합하는 것은 결과를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전형적으로 러닝머신 위에서 달리면, 그 또는 그녀는 근처를 조깅하면서 그것을 바꿀 수 있다.

보도 위를 달리는 것은 아무리 진보된 러닝머신이라도 달리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결과를 얻을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하는 것은 신체가 한 가지 타입에만 익숙해지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어, 계속해서 살을 뺄 수 있다.

몸매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은 몸의 컨디션을 조절하고 민첩성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고르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이웃에서 수업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쇼를 놓칠 수 없다면, 당신의 러닝머신을 TV 앞에 놓아라.

당신은 광고 도중에 춤을 출 수도 있고, 심지어 쇼가 돌아오기 전에 얼마나 많은 점프 잭을 탈 수 있는지 볼 수도 있다.

또한, 여러분이 소파에 앉아 있을 때 가벼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보라.

당신은 항상 추가 운동을 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수행하는 모든 운동을 피트니스 일기에 기록하라.

낮에 했던 부수적인 운동을 포함하여 운동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하루 종일 당신의 발걸음을 추적할 수 있고, 그 정보를 에 추가할 수 있도록 도보계에 투자하라.

매일 하는 일을 적으면 자신이 얼마나 잘 진척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줘 한 발짝 더 올려야 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고 동기부여를 지속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할 때 앞쪽으로 세지 말고 거꾸로 세어봐.

예를 들어, 하고 싶은 반복 횟수를 선택하고 거기서 시작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한 동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의 일부를 운동으로 바쳐라.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당신의 일상에 운동을 추가하라.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직장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에 주차하거나, 아침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 10분 일찍 일어난다.

하루빨리 강해지고 싶다면 체력단련에 걸리는 시간을 10% 줄이도록 하라.

이런 식으로 속도를 높이면 지구력이 높아지고 근육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보통 30분이 걸린다면, 다음 번에 3분 더 빨리 하도록 시도해보라.

주말에 운동으로 휴식을 취하지 마라.

주말을 휴식과 건강을 무시하는 자유 시간으로 보는 사람이 드물지 않다.

당신은 운동 노력 때문에 너무 전체 주말은 좀 쉬지 않아 일관되어야 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처음부터 다시 운동하는 것만으로 주말 내내 시간을 쪼개서 운동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배구 실력을 쌓아라.

푸스볼을 하는 것은 실제로 배구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매우 수준 높은 손과 눈의 협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술들은 당신의 푸스볼 경기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배구 경기 또한 향상시킬 것이다.

지속적인 달리기는 장기간에 걸쳐 신체에 이로울 뿐만 아니라 해로울 수도 있다.

매달 반주씩 반주를 해야 한다는 뜻이다.

몸이 사용하는 것의 절반만 달리면 이전 러닝 루틴에서 회복할 수 있고 영구적인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위의 글에 나오는 간단한 충고는 당신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삶에 대한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현재 건강 수준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

이 가이드라인을 주의 깊게 따르면 곧 체력단련으로 가는 길을 찾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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