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을 사용하여 등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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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통의 불편함을 안고 살려고 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다음의 조언은 요통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그들의 일상 생활을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이러한 팁을 보고 필요에 따라 특정 팁을 사용하십시오.

허리 부상 때문에 예약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그때까지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어! 디스크가 파열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위한 가장 편안한 위치는 무릎을 위로 구부린 뒤쪽에 있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다리로 흘러내리게 한다.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하루 동안 여러분이 하는 반복 동작의 종류에 상관없이, 리듬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균형, 자세, 무게중심을 옮기고 주기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유전학이나 생활방식의 선택을 통해 쉽게 허리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만나보라.

지압사를 보기 전에 반드시 의사에게 진단 검사를 받아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하십시오.

허리가 아프면 스트레스가 더 심해질 수 있다.

이완의 유용한 기술이나, 환자들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똑똑한 방법을 배우는 것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통증을 줄이고 근육을 이완시키며 등으로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킨다.

허리에 심한 통증이 있을 때는 일어나고 있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혀야 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누워서 긴장하고 뿜어져 나오는 근육에 열을 직접 가하는 것이다.

수액,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서 나트륨을 줄이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만약 여러분의 허리 통증이 극심하거나 길다면, 단지 일상 생활의 아픔과 아픔이 아닌 다른 무언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의사와 이야기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의사들은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이 질환을 앓고 있을 수 있는 다른 이유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병력들을 훑어볼 것이다.

거의 70퍼센트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허리 통증에 대해 불평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은 통증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 일어나는 한 가지 사건의 결과로 일어난다고 믿는다.

사실 그것은 대개 요통을 일으키는 일련의 많은 사건들 중 하나의 작은 사건일 뿐이다.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등을 대고 자면 허리 통증을 다소 완화할 수 있고, 더 많은 완화를 위해 난방용 패드를 밑에 둘 수도 있다.

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

이 글의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요통으로부터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매일 경험할 수 있는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때 이 정보를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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