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부족으로 지치셨나요? 코 고는 소리 좀 가라앉히고 좀 쉬어!

수면 부족으로 지치셨나요? 코 고는 소리 좀 가라앉히고 좀 쉬어!

수면 부족으로 지치셨나요? 코 고는 소리 좀 가라앉히고 좀 쉬어!

잠을 자면서 코를 너무 크게 골다 민망하다고 생각하면 이 글을 읽고 싶다.

이 글에는 코골이를 줄여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탄탄한 팁과 조언이 담겨 있다.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은 사람들이 등에 업혀 자고 있을 때 종종 발생한다.

중력이 당신의 머리를 아래로 당기기 때문에 당신의 목이 약간 닫힐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잠자기 편하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주고,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흡연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이 이것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목 뒷부분의 조직이 자극되어 이런 일이 일어나면 목구멍이 부풀어 오를 수 있다.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목이 붓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해서 코골이를 앓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중 코를 골지만, 코골이를 하는 동안 아기에게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들이 이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몸에 수분을 공급한다.

탈수되면 코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더 단단하고 두꺼워지고, 이는 기도가 막혀 코를 골게 된다.

코골이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하루 중 적어도 10컵 이상의 수분 공급 액체(무카페인, 이상적 물)를 마시도록 노력해야 한다.

코막이를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비강들은 종종 붕대를 닮았다.

코에 발라 숨을 제대로 쉬도록 한다.

비강 스트립은 비강을 열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만들어진다.

이렇게 되면 코로 숨쉬기가 쉬워지고, 그렇게 되면 코고는 소리가 줄어들게 된다.

믿기 어렵겠지만, 노래를 부르는 것은 코를 골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내과의사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목의 근육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러운 미각을 만들기 때문에 코를 고는 데 좋은 치료제라고 믿는다.

이러한 근육에 힘을 주어 근육이 좁아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코를 골면 잠을 방해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저녁에 적게 먹으면 줄일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에 너무 가까이에서 큰 저녁을 먹으면 배가 차게 된다.

이것은 횡격막을 목 쪽으로 밀어올리게 하고 압력은 목 통로를 막거나 감소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목구멍이 좁아지거나 막히면 기류가 감소해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침실에 가습기를 설치하고 잠자는 동안 매일 밤 가습기를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따뜻하고 촉촉한 증기를 방출하여 공기를 촉촉하게 한다.

그 증기를 들이마시면 목과 콧구멍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꿀 두어 스푼을 먹어라.

효과가 있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꿀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한다.

민간 의학에서 꿀이 무수히 많이 사용되는 것을 볼 때, 꿀이 코골이를 앓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면 자세를 바꾸어라.

코를 고는 것은 등에 업혀 자면서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다.

이 자세에서는 목 근육과 다른 조직이 이완되어 기도가 막히기 쉽다.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잠을 자면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더 편안한 수면을 즐길 수 있다.

코골이를 치료하기 위해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그러한 것 중 하나는 일반적인 테니스 공을 포함한다.

잠들기 전에 잠옷 뒤쪽에 테니스 공을 핀으로 고정하십시오.

테니스 공의 압력은 당신이 옆으로 자도록 격려할 것이다.

곁잠은 코골이를 현저히 감소시킨다.

“테니스 볼 치료제”는 많은 전직 코 고는 사람들이 맹세하는 것이다.

먼저 평범한 티셔츠 뒷면에 주머니를 꿰맨 다음, 주머니 속에 테니스 공을 넣는다.

만약 당신이 잠자는 동안 등을 굴리면 테니스공은 그것을 매우 불편하게 할 것이다.

습관의 문제로 옆구리를 짚고 자면 테니스공을 빼앗을 수 있다.

우리는 이 기사가 너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배운 것을 실천하는 것을 명심하고, 만약 여러분이 이 충고를 따르기로 약속한다면,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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