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산 역류로 고생하는 사람인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제기하는 건강의 고통과 위험을 확실히 이해한다.

산이 역류하여 인생을 망치게 하지 마라.

산성 환류를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잠자기 최소 3시간 전에 저녁을 꼭 먹어라.

똑바로 서 있으면 위산과 음식이 원래 있는 곳에 보관된다.

누우면 산이 다시 기어오를 수 있다.

자기 전에 두어 시간 정도 깨어있으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다.

당신이 최적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을 때 GERD에 걸릴 확률이 더 적다.

이 상태는 지방이 위를 짓누를 때 발생한다.

체중을 줄이고 다듬는 것은 위산을 원래 있던 곳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트리스 아래에 있는 쐐기 모양의 쿠션을 사용하여 머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머리가 위로 올라가도록 널빤지나 책으로 매트리스를 받쳐라.

이곳에서도 전기침대가 옵션이다.

임산부는 때때로 산성 역류로 고생한다.

아기가 몸 속에서 성숙하면 더 많은 산이 생길 것이다.

산도가 낮고 지방이 적은 음식만 섭취하면 증상을 크게 조절할 수 있다.

위에 있는 산을 중화시키고 식도를 진정시키기 위해 녹차를 좀 마셔라.

고추나 매운 소스 같은 매운 음식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매운 음식은 결국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식품들을 피함으로써, 당신은 진정한 안도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역류증은 심장마비로 보일 정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흉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일 수도 있어 빨리 의사한테 가봐.

오진이 발생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로 끝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산성 환류를 줄이거나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산을 역류하는 한 가지 일반적인 이유는 과체중이다.

체중을 조금만 빼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대신에 적당한 운동과 더 건강하고 작은 식사를 함으로써 살을 빼라.

직장이나 학교, 결혼이나 다른 개인적인 문제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스트레스는 당신이 생산하는 산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알아내고 당신의 삶에서 그것을 꺼내라.

천천히 먹을 시간을 가져라.

배부르게 먹는 것보다 더 많이 먹지 마라.

음식을 아주 천천히 씹어서 맛을 완전히 즐길 수 있게 하라.

몸에 가득 채우고 음식을 마구 먹어 치우면 분명히 산성 환류로 이어질 것이다.

은식기를 물린 틈 사이에 내려놓는 것은 정말로 더 천천히 먹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몸을 바르게 하는 적당한 운동은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산성 역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첫째, 똑바로 서서 위장의 소화를 돕는다.

또한, 걷기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그것은 역류 증상을 완화시킨다.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는 격렬한 운동을 피하고 건강한 적당한 운동 루틴을 고수하라.

하루에 몇 번 더 적은 양의 식사를 하라.

더 큰 식사를 하는 것은 산성 환류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많이 먹을 때 그것은 당신의 괄약근에 압력을 가한다; 이것은 차례로 그것을 열게 한다.

이것은 결국 많은 불편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식사를 적게 하면 위장에 부담이 적어 불편함이 덜해진다.

이 글에서 산 역류 증세를 일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쉬운 해결책은 아니지만, 여기서 읽은 정보로 진전을 이룰 수 있다.

이 물건을 안전한 공간에 두고, 필요할 때 참고하라.

이제부터 산성 환류제를 먹고 살 필요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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